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 Interests

컴퓨터 포맷하기전에 꼭 주의점,모르면 엄청 고생함,윈도우 10 새로설치전, 컴퓨터에러

by sonidosdoll 2023. 11. 30.
반응형


요즘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이메일 계정으로
컴퓨터 로그인부터 모든 것을 통제합니다.

이전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그냥 좋은 회사인가보다 우리랑은 큰 상관이 없는 거 같다.
생각을 했지만, 현재 구글의 유튜브, 구글의 이메일
구글의 여러가지 마이크로사의 여러가지 생활에 깊숙이 관여하고 있고, 우리는 수많은 사이트의
정보들을 전부 다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모두 같은 것으로 한다면, 그것은 해킹의 위협에 노출됩니다. 저는 모두 다 다르게 관리를 할 수 있는 이유가 모두다 수첩에 적기 때문입니다.
굉장히 이 문제에 있어서는 깐깐하며, 철저합니다.

꼭 수첩을 만들어서 오프라인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온라인도 핸드폰도 완전히 안전하지 않아요.

컴퓨터를 포맷을 했는데. 여러 가족과 같이 쓰는 컴퓨터냐고 처음에 새롭게 프로그램을 설치할때 그들은 묻더군요.

아무생각없이 이메일도 계속 중복되었다고 하고, 가족의 생년월일을 썼는데,
세상에나 이 로그인은 인증을 해야 로그인이 된다고 하면서, 무슨 마이크로소프트사의 xbox나
hotmail등으로 최근 받은 이메일의 3개의 제목을 쓰라고 요청을 하는둥 기막힌 일을 벌이더군요.

아니 그거 쓰지도 않는데 ... 이것 때문에 해외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달라고 하고, 암튼 결론은
막 이것저것 하다가 결국, 해냈습니다.

정말 고생을 많이 했어요. 꼭 포맷전에 정확한 이메일 로그인 주소와  현재 쓰는 이메일 말고 여러개의 이메일 계정을 미리 만들고,
비밀번호도 미리미리 알고 수첩에 적어놓으세요.

컴퓨터가 망가진 상태에서 뭔가를 하려하면 또 작은 핸드폰화면으로 사단을 내거나 다른 컴퓨터에 가서 또 검색을하고 그렇게 해야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저는 컴퓨터를 조금은 할 줄아는 사람인데... 정말 아침에 이것 때문에 진땀을 뺐습니다. 왜 이렇게 어렵게 만들어 놨을까요?
보안때문이라고 했겠죠? 옛날이 좋았던 거 같아요.
모든 게 연동이 안되고 그냥 컴퓨터 로그인은
로그인만 되는 시스템이요..



I did formatting yesterday, and I found out that I can't log in to my computer.

저는 어제 포맷을 하고, 컴퓨터 로그인이 안되는 현상을 발견했어요.

They asked for 3 new e-mail titles, but I didn't use micro's e-mail very well.

그들은 새로운 이메일 3개의 제목을 요청했지만, 저는 마이크로의 이메일을 잘 사용하지 않았어요.

After many situations, I was able to log in to my computer just now.

여러가지 상황끝에 저는 방금 컴퓨터에 로그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That's why I couldn't concentrate on studying the language.

그동안 제가 왜 언어를 공부하는데 집중을 할 수 없었던 이유이기도 합니다.

The blue screen was repeated over and over again, and I was so busy that I only proceeded to repair the error over and over again,
I didn't think about formatting it.

계속 블루스크린이 반복되었고, 저는 너무 바빴기 때문에 계속 오류를 복구한하는 것만 진행했으며,
포맷을 할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I think I spent almost a week on it.
Whatever it is, I think we have to make a big decision and proceed.

그것에 거의 일주일간의 시간을 소비한 거 같아요.
무슨일이던지 크게 결심을 하고 진행 해야 할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