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English

English,Conversation,영어회화,일상,대화,실패자충고영어,친구충고영어,동료충고영어

by sonidosdoll 2021. 8. 10.
반응형

The last few project I started have been utter failure
제가 시작한 몇 가지 프로젝트는 완전히 실패했어요.

Failures are okay as long as you learn from them
실패로부터 배우기만 하면 실패는 괜찮아

Even if I continue falling?
내가 계속 실패해도?​

No matter what happens
무슨일이 있어도

Even if your next project  doesn't work out
I'll still believe in you

당신의 다음 프로젝트가 잘 안 되더라도 나는 여전히 당신을 믿을 것입니다.


#내가계속실패해도 #failure

반응형